럭셔리와 시크함을 동시에..
샤넬(CHANEL) 안경테 3134-Q와 코디하는 파티룩~
자정이 넘어가는 긴긴 파티장에서의 당신의 눈은 렌즈가 커버하기엔 한계가 있다.
파티보다 소중한 내눈을 위해 샤넬 3134-Q 안경테를 착용해 건강이면 건강, 패션이면 패션, 하나도 놓치지 말지어다!
1 짧은 검정드레스에 매니쉬한 은빛 스판TOP을 매치하고 11 스팽글 검정 플랫슈즈를 매치해 크리스마스를 맞는 파티걸의 진정한 코디를 선보이자.
거기에 8 안경다리와 같은 디자인의 샤넬 체인백을 어깨에 걸치고 10 줄무늬 새틴질감의 리본을 헤어악세사리로 결정한다면 그날의 프리티걸은 바로 당신.
골드미스인 당신이 연출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다면 적당한 소매에 적당한 길이, 부담스러운 장식이 없는 2 레드원피스를 추천한다.
검정 스타킹에 6 검은 스웨이드의 킬힐을 매치한다면 백점 만점에 백점.
샤넬 3134-Q 안경테로 럭셔리함만 보여줄 수 있는건 아니다.
3 HIP선을 덮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스팽글이 반짝이는 블랙수트를 걸쳐보자.
검정 레깅스도 좋고, 겨울이 두렵지 않다면 맨다리도 괜찮다. 다만 상의와 매치되는 5 장식의 부츠는 필수다.
여기에 7 안경체인과 같은 디자인의 사각 빅백을 더하면 동성의 여자도 시선이 가게 만드는 시크함에 스스로도 놀라게 될지도 모를 일이다.
블루진을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4 마이클잭슨st의 금속성 장신구가 피팅된 검정수트와 매치시켜도 좋겠다.
하지만 루즈한 청바지는 절대 금물.
샤넬의 분위기를 더 하고 싶다면, 여기에 9 검정 가죽과 금빛 체인이 교차된 팔찌를 하는것도 괜찮은 믹스앤 매치다.